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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대만 톱스타 나지상(뤄즈샹)이 전 여자친구의 사생활 폭로 후 200억원의 손실을 입었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2일 중국 시나연예는 나지상이 사생활 스캔들 후 대만 매체와 첫 인터뷰에 나섰다고 보도했다.파워볼

나지상은 지난 4월 9년을 교제한 전 여자친구인 주양청(저우양칭)의 폭로로 교제기간 동안 수 명의 여성과 난잡한 관계를 즐긴 것이 밝혀졌다.

당시 자신의 잘못 인정 대신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던 나지상은 더 폭로하겠다는 주양청의 글에 전 연인과 팬들을 향한 사과문을 작성한 바 있다.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나지상은 지난 4월 스캔들 직후 4개의 광고, 3개의 고정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약 1.38억 위안(한화 약 232억 원)의 손해를 입었다. 그만큼 사생활 폭로의 여파는 컸다.

스캔들 후 7개월이 지난 후인 현재, 대만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지상은 “처음 (주양청의 글을) 보았을 때는 너무 혼란스럽고 갑작스러웠다”며, 사과문을 올린 뒤 비난 밖에 없는 여론을 보고 가족들이 걱정됐다고 밝혔다.

또 “내가 잘못한 것은 분명한 일이었다. 당시 내가 할 수 있던 것은, 나와 함께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일일이 사과 전화를 돌리는 것 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 때문에 상처를 입은 사람(전 연인)에게 진심을 다해 사과하고 싶다. 동시에 여러분께도 사과하고 싶다. 내 부적절한 사생활로 많은 심려를 끼쳤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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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996년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배우, 가수, 방송인 등으로 활동했던 나지상은 대만은 물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큰 부를 쌓은 바 있다.

시나연예는 나지상이 활동하면서 얻은 수익 말고도 부동산, 투자 수익 등이 이미 엄청난 수준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한편 나지상은 12월 5일 연예계 복귀를 예고했지만, 여론은 여전히 좋지 않은 상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나지상 웨이보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장민호, 김희재가 ‘나인티6’ 현진영, 김조한, 천명훈, 서문탁, 이지훈, 신지와 대한민국 대중문화 르네상스 시대를 고스란히 재현하는 ‘백 투 더 90`s’ 특집을 선사한다.

오는 3일 방송될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34회에서 TOP6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나인티6’와 함께 다양한 장르와 깜짝 컬래버레이션으로 ‘뽕필’을 흩뿌리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든다.

TOP6가 ‘백 투 더 90`s’ 특집에 걸맞게 30년을 거슬러 올라간 1990년대 X세대로 대변신한 상황. 정동원은 X세대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90년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 H.O.T.로 변신했고, 장민호는 20여 년을 훌쩍 뛰어넘어 1997년 데뷔한 유비스 멤버 장호근을 완벽 패러디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외에도 TOP6는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안재욱부터 X세대 표본인 영화 ‘건축학개론’ 납득이까지 재현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TOP6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현진영, 김조한, 천명훈, 서문탁, 이지훈, 신지로 구성된 ‘나인티6’가 등장하자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열기를 뿜어냈다. 특히 TOP6는 단체곡으로 선보이기도 했던, 솔리드 ‘천생연분’의 원곡자 김조한이 등장하자 약속이라도 한 듯 무대 가운데로 돌진해 댄스와 랩파트를 소화하는 깜짝 컬래버 무대를 성사시켰다. 또한 TOP6와 나인티6는 대중문화의 르네상스였던 90년대라는 콘셉트를 배경으로 댄스, 발라드, 힙합, 알앤비, 록까지 다채로운 장르로 귀호강 무대들을 펼쳐내며 무대를 달궜다.

무엇보다 TOP6 형 라인인 임영웅, 영탁, 장민호가 ‘민웅탁’으로 뭉쳐 전격 데뷔도 가능한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현장을 열광케했다. ‘민웅탁’이 승리를 위해 형형색색 선글라스를 장착하고 복고풍 90년대 포즈를 선보이며, 잡지 표지를 장식할 듯한 90년대 인기 아이돌의 면모를 100% 재현했던 것. 과연 ‘민웅탁’은 어떤 노래로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TOP6는 90년대 소환에 나인티6와 함께 물 만난 고기처럼 초절정 흥을 분출하며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며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젊은 층에는 새로운 문화를 일깨워 줄 ‘백 투 더 90`s’ 특집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34회는 오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 B1A4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왼쪽)와 B1A4를 표절한 인도 가수의 '숀나 숀나' 뮤직비디오. 출처| 각 뮤직비디오 캡처
▲ B1A4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왼쪽)와 B1A4를 표절한 인도 가수의 ‘숀나 숀나’ 뮤직비디오. 출처| 각 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B1A4가 인도의 인기 가수에게 뮤직비디오를 표절당했다.인도의 인기 가수 토니 카카르, 네하 카카르는 지난달 25일 유튜브를 통해 신곡 ‘숀나 숀나(Shona Shon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파워볼엔트리

이 뮤직비디오는 최근 B1A4가 3년 만에 완전체로 발표한 ‘영화처럼’ 뮤직비디오를 그대로 표절했다. 공개 약 일주일 만에 유튜브에서 약 33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팬들에게 “정말 귀여운 뮤직비디오”라는 호평까지 얻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다.

‘숀나 숀나’ 뮤직비디오는 제작사 써니비주얼 유성균 감독이 공들여 만든 ‘영화처럼’의 전체적인 스토리를 그대로 갖다 썼다. 신우가 공중전화 부스에서 한 여성을 보고 반하는 장면부터 여성 머리 위에만 떠 있는 비구름을 막기 위해 우산을 씌워주고, 공찬이 여성과 종이컵 전화기로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산들이 여성과 함께 도넛이 가득한 우주 공간을 날아다니다 아름다운 보름달 빛 아래 춤을 추는 낭만적인 장면까지, 뮤직비디오의 흐름을 고스란히 베꼈다.

▲ B1A4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왼쪽)와 B1A4를 표절한 인도 가수의 '숀나 숀나' 뮤직비디오. 출처| 각 뮤직비디오 캡처
▲ B1A4 ‘영화처럼’ 뮤직비디오(왼쪽)와 B1A4를 표절한 인도 가수의 ‘숀나 숀나’ 뮤직비디오. 출처| 각 뮤직비디오 캡처

스토리텔링은 물론, 배경, 색감, 작은 디테일까지도 그대로 표절했다. 출연자만 바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저작권 개념은 전혀 생각하지 않은 듯한 과감한 베끼기에 팬들의 공분이 커지고 있다. 이들은 B1A4 ‘영화처럼’ 외에도 아이즈원의 일본 첫 앨범 ‘트웰브’의 타이틀곡 ‘비웨어’의 뮤직비디오도 일부 표절했다. 거리와 지하철을 나타내는 세트의 색감과 구조가 똑같아 눈길을 끈다.

B1A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스포티비뉴스에 “회사 역시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신중하게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뉴스엔 이민지 기자]

빅히트 레이블즈(Big Hit Labels)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이하 ‘2021 NEW YEAR’S EVE LIVE’)가 특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2021 NEW YEAR’S EVE LIVE’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콘서트로, 아티스트와 관객들이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새해를 함께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새해 카운트다운 축하 행사도 진행된다.

무대의 연출과 구성은 올해 공연 주제인 “우리는 연결되어 있다(We’ve connected)”에 초점을 맞춘다.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팬과 팬, 아티스트와 팬, 그리고 2020년의 끝과 2021년의 시작을 ‘연결’하는 의미를 담아,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 간의 교감과 동시에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는 뮤지션들의 협업이 이뤄진다.

‘NEW YEAR’S EVE LIVE’에서는 매해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업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의 공연을 넘어 음악인들의 축제로서, 그 해 의미 있는 아티스트를 선정해 헌정 무대를 준비한다. 올해의 주인공은 ‘영원한 마왕’ 故 신해철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이 힘들고 무기력한 나날을 보낸 2020년. 모두를 위로하면서 새로운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자는 의미로, 틀에 박힌 사고를 거부하고 도전에도 주저함이 없었던 뮤지션 故 신해철을 기억하는 헌정 무대를 준비했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제작된 홀로그램을 통해 신해철과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구현된다. 이들을 ‘잇는’ 곡은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신해철의 히트곡 ‘그대에게’와 ‘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머야’ 프로토타입(Prototype). ‘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머야’ 프로토타입은 고인이 생전 미완성 상태로 남긴 작품으로, 이번 공연에서 빅히트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헌정 무대를 통해 세상에 나온다. 두 곡 모두 한국의 소리와 장단을 소재로 편곡된 버전이 공연된다. 시간과 세대, 음악의 장르를 초월해 모두가 하나되어 ‘음악’으로 연결되는 순간을 확인할 수 있다.

‘2021 NEW YEAR’S EVE LIVE’는 이 외에도 여러 해외 아티스트와 다양한 ‘연결’ 무대도 계획 중이다. 시간과 공간, 세대를 ‘음악’으로 연결하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완성하기 위해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2021 NEW YEAR’S EVE LIVE’의 세부 사항은 오는 3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 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넥스트유나이티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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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퀴즈 온 더 블럭> 과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작진, 섭외에 신중 기해야

[김종성 기자]

방송가에 때 아닌 ‘돈 자랑’이 번지고 있다. 지난 11월 2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을 초대했다. 대화는 유쾌하게 진행됐다. 유재석은 강 회장의 호방한 성격을 부각시키며 토크의 맛을 살려 나갔다. 강 회장은 투자 전문가답게 자신의 경험담을 꺼내 놓았는데, IMF 당시 종잣돈 3400만 원을 156억 원으로 불렸던 일화는 감탄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늦었지만 축하드린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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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한 장면
ⓒ tvN

위기를 기회로 만든 그의 역량은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강 회장은 소문을 좇지 말고 사람들의 지갑이 무엇에 열리는지 분석하라고 조언했다. 소비가 정답이라는 뜻이었다. 부(富)를 쟁취하기 위해 이른바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으다)’을 할 수밖에 없는 요즘 시대에 그의 성공담은 흥미롭게 들릴 수밖에 없었다. 신용 대출을 받아서 주식 투자에 나서는 게 유행처럼 번진 요즘이 아닌가. 

하지만 강 회장의 출연 분량은 자칫 위화감을 조성할 여지가 많았다. 가령, 조세호는 강 회장이 차고 나온 고가의 명품 시계를 부러워 했는데, 그런 장면들은 썩 유쾌하지 않았다. 강 회장은 특히 소비를 중요시 하면서 자신의 플렉스(Flex)를 숨기지 않았는데, 그것이 그만의 투자 비법이고 삶의 방식이라고 해도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적합한 내용이었는지는 의문이다. 

물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자는 취지에서 강 회장의 스토리를 다루는 게 잘못된 일은 아닐 것이다. 과거처럼 부와 성공을 얘기하는 것 자체를 조심스러워 할 필요는 없어졌다. 자신있게 드러내면 그게 멋인 시대이다. 하지만 강 회장과의 토크가 그동안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추구했던 결과 사뭇 달랐던 건 분명 사실이다. 

애초에 골목을 누비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거리의 평범한 사람들과 소통했고, 우리네 이웃들과 담소를 나누며 웃음꽃을 피웠다. 그 일상적인 이야기가 눈길을 끌었던 게 사실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촬영에 제약이 생기면서 유명 인사를 초대하는 방식으로 바뀐 후에도 그런 기조는 대체로 유지되어 왔다. 하지만 강 회장의 분량은 조금 동떨어져 있다는 생각이 들게 했다.서장훈과 이수근 찾아온 건물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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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S Joy 예능 프로그램<무엇이든 물어보살> 한 장면.
ⓒ KBS Jo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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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S Joy 예능 프로그램<무엇이든 물어보살> 한 장면.
ⓒ KBS Joy

“자랑하러 온 거야, 여기? 왜 온 거야?” (서장훈)

KBS Joy 예능 프로그램<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아예 한발 더 나갔다. 지난달 30일 방송 말미에 고민을 들고 서장훈과 이수근을 찾아온 이는 바로 건물주였다. 그는 30억 원에 매입한 2층 건물을 갖고 있는데, 해당 건물에는 총 6개의 점포가 입점해 있다고 했다. 월세 수입은 약 1100만 원으로 꼬박꼬박 들어오는 상황이었다. 역시 조물주 위에 건물주라고 했던가! 

사연자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와 엄마가 일하는 장어집 수익까지 합하면 월수입은 2200만 원 정도였다. 워낙 큰 액수라 서장훈과 이수근도 놀라 입이 쩍 벌어졌다. 그런데 무엇이 고민이라는 걸까. 사연자는 건물을 살 때 받은 대출 때문에 고민이라고 털어놓았다. 은행 이자를 내기 급급하다는 것이다. 지금은 살던 집도 팔았고, 부모님은 가게에서 생활을 하는 형편이라고 했다. 

사연자는 빚을 갚아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에 택배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투잡을 뛰고 있다고 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카페 매출이 급감해 대책이 없다는 것이다. 서장훈은 제법 진지하게 얘기를 듣고 있다가 높은 매입가에 건물을 사겠다는 사람이 나타났다는 사연자의 말에 허탈해 했다. ‘삐’ 처리가 될 만큼 엄청난 금액이었다. 이수근은 차액을 언급하며 흥분했다. 

애초에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서장훈과 이수근이 직설적인 화법으로 보통 사람들의 평범한 고밈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었다. 이후 연예인이나 유튜버 등이 출연하며 성격이 조금 달라지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다뤄왔다. 하지만 30억짜리 건물을 소유한 건물주 섭외는 제작진의 의도를 파악하기 어렵다. 어떤 얘기를 하고 싶은 건지 선뜻 이해되지 않는다. 

물론 고민은 상대적이다. 건물주에게도 고민이 있을 것이다. 많은 대출과 다달이 나가는 은행 이자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월세가 따박따박 들어오는 건물을 소유하고 있고, 게다가 건물을 팔면 엄청난 차액을 챙길 수 있는 사연자의 고민은 선뜻 공감하기 힘들다. 서장훈과 이수근이 ‘자랑하러 나왔냐?’고 타박한 건 사연자의 고민이 마치 투정처럼 들렸기 때문일 것이다. 

더 이상 사람들은 부를 죄악시하지도 겸양의 대상으로 여기지도 않는다. 오히려 능력과 연결시킨다. 방송은 그런 시대적 흐름을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플렉스가 무조건 호응을 받는 건 아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그 프로그램의 성격상 섭외에 보다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가뜩이나 코로나19로 인해 삶이 팍팍해진 시기가 아닌가.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의 경우 어떤 인물을 섭외해 어떤 이야기를 나눌 것인지, 그것이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지, 시대적 요구와 부합하는지 고민해야 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작진도 어떤 사연자를 불러 어떤 고민을 시청자와 공유할 것인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물론 지금까지 대체로 잘해오고 있었다. 그저 한번의 삐끗이었길 바란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김종성 시민기자의 개인 블로그 ‘버락킴’ 그리고 ‘너의길을가라'(https://wanderingpoet.tistory.com)에도 실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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