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게임 실시간파워볼 엔트리게임 베팅 베팅사이트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근 대위와 김성원이 뜻밖의 러브라인으로 웃음을 선사한다.홀짝게임

9월 19일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장르만 연예인’은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개그맨 5인조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의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즘 시트콤으로 짠내 폭발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너튜브 프로젝트 ‘가짜연예인’을 출범시킨 김기리, 김성원, 서태훈, 이세진, 임우일이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의 지시에 따라 체력 훈련에 이어 생존 훈련에 돌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칼 한자루만으로 숙소 만들기에 도전했지만 결국 실패, 단체 배 튀기기 기합을 받는 멤버들의 안습을 유발했다. 이에 한 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생존 훈련이 어떻게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 상황.

이어 금주에는 무인도 생존 훈련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이근 대위와 김성원 사이에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포착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공개된 스틸 속 이근 대위는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포스는 온데 간데 없이 환한 미소를 띤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 그의 앞에 있는 사람은 다름아닌 멕시코 김성원. 훈련 당시 가장 최약체로 자신의 분노를 자아냈던 김성원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겨내는 이근 대위의 낯선 모습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는 김성원의 개인기에 빵 터진 이근 대위의 모습으로, 이날 이근 대위는 다른 멤버들에게는 웃음을 허용하지 않은 채 김성원에게 푹 빠져 미소를 꽃피웠다는 후문이다. 이윽고 이근 대위와 김성원 두 사람만의 세계가 형성되자 서태훈은 “두 사람 연인 같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이에 아찔한 생존 훈련 중 피어난 이근 대위와 김성원의 브로맨스에 관심이 고조된다. 19일 오후 7시4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파워볼실시간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박세리와 함께한 집들이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민경이 웃음 멈출 새 없는 유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강남으로 이사한 심플한 새 집을 공개, 박세리를 집에 초대해 환상의 조화를 선보였다. 

이날 김민경은 지난 방송에서 보여줬던 ‘침대 요정’과는 거리가 먼 모습을 보였다. 김민경이 분주히 준비한 것은 몇 박스의 과자 꾸러미와 팬트리. 새로운 곳으로 이사해 슈퍼 뷰를 잃은 대신 집 안에 슈퍼를 차리기로 한 남다른 발상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김민경은 어김없이 ‘먹요정’의 모멘트 뽐내기를 잊지 않았다. 고기 굽기에 앞서 생고추냉이까지 본격적으로 구비한 그녀는 식감을 위해 차돌박이를 두껍게 썰어 준비해놓는가 하면, 신메뉴 차돌 육전 버거를 탄생시키며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이 녹을까 걱정하는 박세리에 “녹기 전에 먹는 거예요”라며 태연하게 말하거나 두껍게 자른 차돌박이 한 점을 자르지 않고 한 입에 넣으며 “잘라서 나온 걸 또 자르는 건 예의가 아니다”라고 먹언을 남겨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민경은 친근함과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라이프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민경은 현재 채널A ‘천일야사’와 금요일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활약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OSEN=최나영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송훈 셰프의 제주도 2호점을 결사 반대한 다섯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파워볼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송훈 셰프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장동민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송훈이 추진 중인 제주도 2호점을 본 출연진은 한마음으로 이를 말렸다. 특히, 송훈과는 절친인 장동민은 누구보다 더 적극적으로 반대 의사를 표했던 상황. 그럼에도 자신감에 찬 송훈은 자신의 의지를 굽히지 않았다.

이에 이날 장동민은 송훈을 자신의 PC방으로 불러, 2호점이 절대 성공할 수 없는 다섯 가지 이유를 조목조목 설명했다고. 

이처럼 장동민이 목에 핏대를 세우며 말린 이유는 마치 예전 자신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았기 때문. 과거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사업을 시작했던 장동민은 무리한 사업 확장으로 수십억 빚을 떠안았었다고 했다.

쓰라린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던 장동민은 “30대 청춘을 빚 갚는데 다 썼다”며 송훈이 이를 반면교사 삼기를 바랐다고. 과연 그가 진심을 담아 건넨 장사 선배의 현실 조언이 제주 2호점의 꿈에 부푼 송훈의 마음을 바꿀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사업 확장을 결사 반대하던 장동민이 송훈의 한마디에 잠시 고민을 한 뒤 “지금부터 지원군이 될 게”라며 태도를 바꿨다고 한다. 무엇이 장동민의 마음을 움직인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장동민과 송훈이 만난 이야기는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뉴스엔 지연주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이사 간 새 집을 공개했다.

9월 1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사 간 새 집을 공개한 김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김민경은 “최근 집을 이사했다. 아기자기한 걸 좋아해서 내 방식대로 꾸며봤다”고 소개했다. 김민경의 말처럼 김민경 새 침실은 샹들리에와 화이트 침구로 꾸며져 있었다.

김민경은 자신만의 홈슈퍼를 공개했다. 김민경은 “이사를 오면서 슈퍼뷰를 포기하게 됐다. 그 대신 집에 슈퍼마켓을 들여놨다”고 밝혀 좌중의 웃음을 짜아냈다. 김민경은 “내가 원래 슈퍼마켓 딸이다. 어린시절 내가 봐 왔던 슈퍼를 집에 그대로 실현시키기로 했다”고 말했다. 컵라면부터 과자까지 가득한 김민경의 팬트리가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김민경은 이날 박세리를 집으로 초대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새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연중 집들이’로 이휘재-문정원 부부의 집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MC 이휘재는 자신의 집을 취재하는 모습을 보였고 문을 열어준 문정원은 “실물이 더 잘생겼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구옥을 리모델링한 부부의 집은 현고급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3층 빌라였다.

현관을 열면 바로 계단으로 연결되는 집에 문정원은 “2층 같지만 여기가 우리 집의 1층”이라고 설명했다.


아파트에 살다 3층 빌라로 이사 온 이유에 대해 문정원은 “남편이 총각 때 살던 집인데, 아이들이 4살 때 시어머니께서 여기서 사는 게 어떻냐고 제안해주셨는데 당시에는 계단이 좁고 위험했어서 오지 못 했다. 이제 아이들이 일곱살이 되니 적합할 것 같아서 이사했다”고 말했다.

거실 쇼파를 자랑하던 문정원은 가격을 묻는 질문에 “남편이 알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휘재는 “인테리어 비용은 누가 지원했냐”고 물었고 문정원은 “남편한테 달라고 했다. 몇몇 소품들만 내가 구매했다”고 말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BS 2TV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